fbpx

디마랩 – 디자인마케팅연구소

온라인 마케팅에서 웹사이트가 필요한 이유

Date

온라인 마케팅에서 웹사이트가 필요한 이유

여러분은 어떨 때 타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나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뉴스에서 관심이 가는 브랜드를 찾았을 때, 오프라인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았을 때 포털사이트에 검색해 보지 않으시나요?
검색을 해봤는데 제대로 된 사이트조차 찾을 수 없다면 ‘믿음이 안가는데…’ 라는 생각을 하게 되지는 않으시나요?

내 고객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좌판을 깔아 놓고 물건을 파는 사람보다는 제대로 된 가게를 오픈하고 판매하는 사람에게 더 신뢰가 가듯이 물리적인 공간이 없는 온라인상에서는 웹사이트의 유무로써 많은 부분들을 판단하게 됩니다.
시간과 노력을 들여 웹사이트를 제대로 관리하는 회사라면,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도 믿을 수 있겠다는 인식을 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인지도가 부족한 작은기업에게는 웹사이트가 더욱 필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웹사이트가 필요한 이유
[ 출처 :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소셜 미디어 마케팅
많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이미 존재하는 고객들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디지털 구성 요소로 ‘기업의 홈페이지’를 뽑았다. ]

블로그 또는 SNS를 많은 고객들에게 노출시키려면 꾸준한 활동과 어느정도의 시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한데요. 이는 웹사이트 역시 동일합니다.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관심을 갖고 공유한 사이트를 검색포털에서도 믿을만한 사이트로 인식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공을 들여 관리한 사이트는 소비자의 눈에 띌 확률이 더욱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 활발하게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경쟁사 바라만 보지 마시고 효과적인 웹사이트 제작하셔서 SNS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are: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pinterest

More
column